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내돈내산 대림국수 부천역 점심 꼬치국수 온면 후기

by 쏠팁 2023. 9. 18.
반응형

이번에는 점심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국수인 대림국수의 온면 후기입니다!

저는 물론 얼큰한 면을 좋아 하니까 얼큰면을 시켰고 꼬치국수 온면도 같이 먹었어요~

 

여긴 체인점이 많은데 얼마전에 저녁에 꼬치와 술 마시러 4차로 방문하기도 했는데 간단히 꼬치와 수제 맥주를 즐기고 싶을때 방문해도 괜찮았는데 점심 국수도 좋았어요! 

 

먼저 부천역점 위치 보고 가실께요!!

 

<대림국수 부천점>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8 1층 대림국수 (CGV 건물 근처)

영업 시간 : 월,화,수,목 오전 11시 ~ 밤 12시

금,토,일 오전 11시 ~ 오후 1시 (브레이크 타인 13시~16:30분)

16:30분 ~ 밤 12시( 라스트 오더 : 밤 11시 30분)

전화 : 032 - 656 - 0405

 

 

대림국수 부천점 내부는 윗옷 보관할 수 있는 철통 의자에 동그란 테이블도 있고 사각테이블도 있어요. 천장은 요즘 많이들 보이는 오픈형으로 되어있고 깔끔합니다. 저는 여기 단지 화장실이 건물내에 화장실 같이 쓰는데 건물자체가 오래되어서 화장실이 너무 안좋아요. 화장실만 빼고 다 좋았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온면을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유명하지만 한번도 가보질 못했기에 작정하고 간날이기도 했어요.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직원분들 다들 친절했습니다.

대림국수는 점심시간에만 맛볼수 있잖아요?!

저는 얼마전에 저녁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꼬치와 맥주만 먹었었는데 그때 꼬치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때는 국수 맛집이라는걸 몰랐습니다. 하하하

점심시간이라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도 꾸준히 손님듬이 들어왔고 다들 국수를 드시더라구요.

몌뉴를 보시면 꼬치국수가 당연 메인이고 국밥, 덮밥 꼬치없이 국수만 그리고 빨간면으로도 가능해요.

저는 빨간면 같이 간 친구는 꼬치온면 순한맛으로 시켰답니다. 

 

기본 단무지와 김치!!

나무 수저와 젖가락이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어요! 물컵은 종이컵으로 준비되어 있구요

 

 

 

빨간면은 순두와 콩나물이 들어가 있고 이건 국물을 먹자마자 해장용으로 딱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어제 술은 더 마셨었야 했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답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대림국수 메인 꼬치국수 온면 순한맛 이고 여기 꼬치 역시 맛있습니다!!

불향이 나면서~

여기 온면은 무슨맛이죠?

이건 처음 먹어보는 국수맛인데..

국수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처음 먹어 보는 맛이고 소고기 전골같은데 연한 소불고기 육수 국물 같은...??

그런데 이것도 맛있네요!!!

 

면이 쫄깃하고 일반 국수면보다는 굵은 면인데 국물과 꼬치 고기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니 빨간면도 좋았어요!

빨간면은 얼큰~~~ 한!!

순두부까지 이건 상상할수 있는 맛인데 온면은 드셔보셔야 그맛을 알수가 있답니다!

 

빨간면 술먹고 해장할때 저녁 늦은시간에도 생각날거 같은데 그 시간에 먹을수가 없다는게 아쉬웠어요.

꼬치도 식기전에 언능 하나 뺏어 먹었습니다!!

대림국수 꼬치 맛집인건 다들 아시죠??

 

짬뽕면보다는 조금 얇고 국수면보다는 굵고 쫄깃한것이~ 새로운 국수였어요!

맛있고 부천에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요!!

 

가격 8~9천원대에 점심 간단히 해결하기 딱 좋은 내돈내산 대림국수 부천점 리얼 후기 쏠팁이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https://onlymyinfo.tistory.com/entry/%EB%B6%80%EC%B2%9C%EB%B6%80%EC%B2%9C%EC%97%AD-%EB%82%B4%EB%8F%88%EB%82%B4%EC%82%B0-%EB%83%89%EC%82%BC-%EB%A7%9B%EC%A7%91-%EC%82%BC%EB%AF%B8%EB%83%89%EB%8F%99%EC%82%BC%EA%B2%B9%EC%82%B4

 

[부천]부천역 내돈내산 냉삼 맛집 삼미냉동삼겹살

오랜만에 부천 맛집으로 포스팅 돌아왔습니다! 냉동삼겹 맛집들 많은데 가격대비 냄새도 안나고 맛있고 파김치에 싸먹으면 너무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어디인지 위

onlymy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