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부천역 내돈내산 냉삼 맛집 삼미냉동삼겹살

by 쏠팁 2023. 9. 18.
반응형

오랜만에 부천 맛집으로 포스팅 돌아왔습니다! 냉동삼겹 맛집들 많은데 가격대비 냄새도 안나고 맛있고 파김치에 싸먹으면 너무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어디인지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삼미냉동삼겹살>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39번길 37 1층 삼미냉동삼겹살

영업 시간 : 매일 오후3시 ~ 저녁 12시

전화 : 032 - 663 - 0333

(바닥이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여기 사장님이 슬램덩크 팬이신가 봐요. 슬램덩크 만화 주인동 5명의 포스터가 한쪽벽에 쫙~ 붙어 있었어요!!

추억의 슬!램!덩!크 빨강머리 강백호 ^^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고 메뉴 심플합니다. 냉동삼겹살고 면종류가 있고 냉삼은 기본 3인분 부터 가능합니다.

공기밥 대신 햇반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고기집 이다 보니 바닥이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특히 저는 비오는날 방문 했었는데 바닥이 더 미끄러워서

조심조심 걸었네요.

 

냉동삼겹살이 1인분 170 그램에 8,000원 이라니! 요즘 물가 아시죠? 이가격에 삼겹살 170그람, 국산은 아니고 뉴질랜드산이지만 먹었을때 냄새 안나고 냉삼은 빨리 굽히고 빨리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많이들 좋아 하시잖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냄새안나고 육향 나면서 맛있다는점~~

둘이서 3인분 양이 적지 않아요!

그릭 라면하나~!!

 

주방이 안쪽에 있고 화장실은 그옆에 식당 내부는 깔끔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밤 12시 까지 영엉하니 늦은 시간에 삼겹살 드시고 싶은신 분들 여기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냉삼 기본 3인분 주문하고 기본찬이 나오는데 가운데 된장이 기본으로 같이 나옵니다. 파김치도 있어요!

여기 김치를 구워서 파김치랑 같이 먹을면 정말 꿀맛입니다!!

 

그리고 입맛에 따라 간장에 노른자 푼걸 소스로 주시는데 구워서 적셔 드시면 되세요! 기본 된장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엇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불판에 호일을 깔아주시면 고기를 얹어서 구워주시면 되는데 기본 후추 살짝 뿌려져서 나옵니다. 고기가 얇아서 금방 구워지니까 고기에게 관심을 주셔야 합니다 ^^

호일 2장을 깔아주셨더라구요. 그래서 호일 갈아 달라고 했을때 오셔서 한장 빼주시더라구요. 호일이라 금방 타니까 열오르면 불을 중불로 내리셔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비오는 입구쪽을 찍으려고 했는데 분위기가 좋았는데 그 분위기는 카메라에 찍히지 않네요. 토요일이었는데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동네 주민들 단골집 같은 분위기 였네요. 

 

마늘과 김치도 구워주고 고기를 다 먹어 갈때쯤 순두부라면을 시켰습니다!!

 

여기 라면은 무슨 라면으로 끓였을까 친구와 내기하면서 먹었는데 과연 누가 맞췄을까요?! 

라면을 좋아하는 친구라서 얼큰한 라면을 딱 먹었을때 서로 느낌이 오긴했으나 먼저 말한 사람이 임자죠!

진 사람이 술값 내기!! 

 

정답은 가게에서 확인 하기로 해요!! 

 

냉삼 저렴히 가성비 맛집 부천역근처에서 찾으신다면 삼미냉동삼겹살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얼 후기 쏠팁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