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는 이제 바람이 살랑살랑 불기도 하고 한여름은 지났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낮에는 많이 덥기는 하더라구요. 한낮은 30도가 넘는 더위를 자랑하긴 하지만 저녁에는 불멍을 하기에는 너무 좋은 날씨인거 같아서
급으로 주말 글램핑장을 찾아서 가보았습니다!
정말 급으로 가는거라 가성비 좋은곳들은 거의 예약이 다 차고 없었고 남아 있는곳은 후기와 평점들이 더 별로 더라구요.
그중 찾고 찾은 곳중 남아있는곳중에서 후기가 네이버 평정 4점대로 괜찮은 곳이 있어서 이곳으로 가기로 했답니다!
1박이기도 하고 급하게 정한곳이라 이번에 선택할수 있는곳이 리뉴얼이 안된 오래된 카라반이긴 했지만 카라반내에서 머무는 시간보다 바베큐하고 불멍하고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았기에 만족하고 주말에 가격대비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고 리뉴얼된 카라반도 직접보고 나서 다시 오자고 다짐하고 왔던 곳이라 기분 좋게 후기 포스팅 해 봅니다!
<클럽프라비다 카라반글램핑>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6531
입실 : 오후 3시 퇴시 : 오전 11시
전화 : 031 - 531 - 8253
카바반내 에어컨 화장실,샤워실 있음, 개별 바베큐장, 불멍가능!!
(오로라는 따로 준비해가세요~ 오로라 구매장소 팁 드릴께요!)
저희가 예약한 카라반은 B10번 구역이었고 주차는 바로 뒤로에 공간이 있어서 할 수 있었어요. 검색했을 때는 주차공간이 좀 떨어져 있는줄 알고 짐 옮길때 살짝 걱정이 되긴했는데 가서 보니 바로 뒤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 오후 3시 체크인이고 먼저 관리실로 가서 예약자 성함과 간단한 정보 확인후 체크인을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불멍과 바베큐용 그릴을 구입하는데요 현금만 가능하고 불멍과 그릴 셋트와 현금가 37,000원 입니다.
둘이서 바베큐 해먹기 충분한 숯불이었고 불멍용 장작도 한망으로 충분히 1시간 넘게 했던거 같아요.
꼭 오로라 준비해 가셔서 같이 즐기세요~~ 오로라 저렴하게 미리 구입하는곳 정보는 아래에서 드릴께요. 그리고 스파클로 같이 가져오셔서 이쁜 사진 찍으세요!! 이것도 아래에서 팁 드립니다!!
카라반이 오래되어 보이긴 하죠? 그래도 주말가격에 139.000원 이었고 가성비 안에 화장실과 에어컨까지 깨끗하게 지낼수도 있었고 근처 공용 샤워장과 공용화장실또한 있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작긴 했지만 둘이서 사용하기 좋았고 1박이라 카라반 내부보다는 바베큐장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카라반은 처음 들어갔을때 짐 둘때와 잠 잘때 빼고는 들어가질 않아서 첫인상 말고는 야외 분위기가 좋아 다른 이야기 할께 없네요 ^^
카바반 내부를 보시면 실망 하실수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그랬거든요. 그렇지만 주말이고 가성비를 생각했어요. 1박이고 급하게 잡고 가는거니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간건데 실제로 보고 살짝 실망을 했지만 친절하신 사장님과 바배큐를 시작하면서부터는 실망이 싹~ 사라지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답니다!!!
기본 수건 3장이 있고 관리실에 비누,샴푸,린스,치약이 1회용품으로 있어서 필요한건 챙겨서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다른건 다 가져와서 손씻을 비누만 하나 가져왔고 드라이기는 없으니 여자분들 챙겨서 오심 좋으실거 같아요.
화장실과 샤워장 같이 붙어있고 작긴하지만 깔끔했고 냄새는 나지 않았어요. 불은 천장에 있어요.
근처에 공용화장실이 있어서 급할땐 저는 공용화장실은 갔답니다.
수납공간도 제법 많았고 미니 냉장고에 냉동고가 한칸이 있어요. 가족용은 안되고 딱 2인용 1박 음식정도 들어가는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화장실 옆으로 2층 침대가 각각 있어서 최대 4인이 지낼수도 있다고 하는데 4인이 쓰기에는 작기는 합니다.
천장 곳곳에 조명이 있어서 쇼파에 앉아서 분위기 있게 조명을 켤수도 있고 충전할수있는 전원코드도 침대 가까이 싱크대쪽에 있어서 충전도 무리없이 잘 했어요.
B7, 8, 9, 10 라인 오래된 카라반 라인 같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새로 리뉴얼된 카라반 이었고 바베큐장이 뒤에 붙어 있어요 사이즈도 1.5배 더 크게 보이더라구요.
사진으로 실내를 보니 화이트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가격은 주말대비 5만원 정도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엔 우리도 거길 가자 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근처에 백운계곡이 있어요. 그래서 글램핑장 옆으로 계단이 있는데 계단을 내려가면 계곡물이 바로 보인답니다!!
물이 깨끗하고 시원했어요~~ 발담그고 잠시 앉아있기 좋더라구요!
자 이제 배도 고파지니 바베큐 준비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클럽프리바다 관리실에서 체크인을 할때 바베큐와 불멍 셋트를 구입하면 저런 바구니에 숯과 집게,그릴, 장작을 주세요.
간단하게 토치 사용법과 설명을 해주시는데 보통 남자분들은 다 사용하실 수 있으시고 요즘은 여자분들도 토치정도는 다 만질수 있잖아요~~
번개탄에 불을 붙여 주고 숯을 넣어서 불을 붙여 준다음 그릴을 얹어 줍니다! 아 호일은 없어요. 호일도 준비해 오세요~
불이 쎄니까 호일을 깔고 구워주시면 굽는게 좀더 조절하기 쉬워지니까요 ^^
카라반앞 바베큐장에는 테이블과 개수대 식기들이 셋팅되어 있고 음식물쓰레기봉투가 따로 구비되어 있으니 음식물쓰레기는 봉투안에 버리고 초록색 바구니에 쓰레기 담아 나중에 퇴실할때 분리수거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장볼때 종량제 쓰레기봉투를 사은품으로 받아서 거기다 바로 버려서 유용하게 썼어요. 사은품으로 쓰레기봉투를 줘서 포천사람도 아닌데 이걸 어디다 쓰지 생각했는데 버릴때 쉽더라구요.
물로 쓰레기장 가면 일반쓰레기버리는 곳이 있어서 그냥 버리시면 되는데 쓰레기 모아놓는데 저희는 보기 싫기도 하고 그래서 봉투에 바로 버리니 깔끔하고 정리도 편하고 해서 저희는 좋았어요.
오늘 저희가 먹을 술은 와인과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앱솔루트 워터메론!! 워터메론은 잘 못본거 같은데~ 메론맛이~~~나는것이~~~ 달달하고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네요. 피치도 먹어봤는데 피치도 좋았고 수박바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도 나고 그랬어요~ 분위기 있게 향초도 준비해 줍니다 ㅎㅎㅎㅎ
모듬 버섯과 소고기~ 소고기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는데 버섯도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며 먹었네요. 분위기 한몫한걸까요?
킬바사 소세지까지 같이 그릴에 올려놓고 구워줍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예쁜 스피커까지 분위기 좋은 음악을 배경으로 깔아주고 ~ 와인에 제가 좋아하는 과일치즈 까지 세팅을 해주었답니다.
이렇게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나니 해가 져서 어느새 조명이 들어와 있었어요!
조명이 들어온 클럽프라비다 살짝 둘러보고 불멍가실께요!!
이날 밤하늘 별도 너무 예쁘게 많이 보이고 별똥별도 2개나 봤답니다!!!
서울에서 잘 볼수 없는 별들도 이렇게나 많이 보다니!!! 실제 눈으로는 더 예쁘게 볼수 있다는거 아시죠??!!
자 이제 드디어 기대하던 불멍 타임~~~ 사진찍기용 스파클은 다이소에서 구입했고 오로라는 아트박스에서 1봉지당 3천원대에 구매했는데 알갱이 타입으로 되어있고 한봉당 제법 양이 많고 오래 가더라구요!!
미리 꼭 준비해서 가세요!!! 여자친구에서 칭찬 받으실거예요~~!!!
불멍 잠시 감상하고 가실께요!!!
타닥타닥 소리도 좋고 색깔도 예쁘고 매점에 고구마도 팔긴하던데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그건 패스..
불멍만 해도 너무 좋았답니다!!
https://youtube.com/shorts/kd1DzFddqUY?si=mt0Wf17q_tKAJb76
이제 불꽃 스파클로 예쁘게 글씨 사진을 찍어 볼건데요~
갤럭시로 하셔야 하고 카메라 설정에서 프로로 가셔서 ISO를 5로 하고 스피드롤 4로 설정해줍니다.
근데 제폰은 플립4인데 스피드가 4가 안되더라구요..
지인폰이 노트인데 이게 가능하게 지인폰으로 찍었답니다!!
4초 동안 천천히 1,2,3,4를 세우면서 글씨를 천천히 써내려가는게 포인트이고 한번에 예쁘게 짠하고 찍을수 있답니다!!
그럼 연인놀이 해볼까요 ~ 하트도 그려보고 LOVE글자도 적어 봅니다 ^^
사진 너무 예쁘게 나오니까 커플이라면 꼭 해보세요! 스파클로 1000원에 15개 들어있으니 글자 몇번 실패해도 되고 예쁘게 불꽃놀이도 하고 분위기도 좋아진답니다~!!!
그리고 밤하늘 별이 이날 너무나도 예뻤답니다!!!
서울하늘에서는 볼 수 없는 그런 별들이라서 한참을 밤하늘을 쳐다보고 있었네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밤하늘 보고 다시 남은 술과 음식을 먹으면서 글램핑을 마무리 했습니다. 1박만하는 짧은 일정이라 조금 올드한 카라반 이었지만 불편한 없이 지냈고 침대도 생각보다 편안했어요. 난 무조건 깨끗해야해 라는 깔끔쟁이들 아니고 가성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극추천 드리고 분위기와 사장님이 너무 좋고 가족단위보다는 친구들 커플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조용하게 지내다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리뉴얼된 깨끗하고 좋은곳도 있으니
시간이 있다면 큰 금액 차이 안나니까 리뉴얼된 카라반 가시것도 추천 드려요!!
이상 리얼 내돈내산 후기 쏠팁 이었습니다.
이제 선선해지고 여행다니기 좋은 계절 가을이니 얼른 준비해서 떠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