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대형 디저트 카페겸 레스토랑 인데요~ 엄청 넒고 즐길곳 많고 주차장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입구에서 부터 우와 소리가 나는 곳이었어요!
이미 유명해서 주말 사람들로 북적한 곳이기도 한데 바로 승마체험까지 가능한 가족나들이로도 좋은 곳 파크프리베 입니다.
파크프리베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92번길 28-27
영업시간 : 1층 카페 10:00~ 23:00 (3,4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2층 레스토랑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없음, 반려동물 출입금지
전화 : 0507-1403-9211
주차장이 입구와 뒤쪽으로 굉장히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주말 번잡해도 주차요원도 있어서 쉬운편입니다
다만 실내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특히 여름에는 더워서 야외자리는 힘든데 실내로만 자리 잡으려고하니 손님들이 붐벼서 힘들긴 했습니다.
다만 야외 테라스 공간과 정원에 자리가 많아 선선한 봄,가을에는 자리가 넉넉할거 같았어요.
먼저 정원과 바깥 구경좀 해볼께요~
야외 주차장 바로 뒤로 파크프리베가 보이고 건물을 등지고 오른쪽편으로 넒게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뒤편으로 산책할수 있는곳이 또 있고 가족나들이로 좋은 아이들 승마체험장도 있어요! 경마클럽도 있어서 관심있는 분들은 배울수도 있는거 같았어요.
카페 전경 모습이고
카페 후문으로 나가서 승마체험장 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넓은 만큼 지도부터 보고 들어가 보실께요~!!
지도만 봐도 크다는걸 인지 할 수 있는데요 카페외에 정원과 숲속산책길,승마체험장,경마클럽,농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 코스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이미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오고 계시지만 저도 처음 가보고 좋아서 방문해보시라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앞에 있는 정원이 상당히 크죠? 저도 보고 우와 소리가 절로 났습니다.
파크프리베가 왜 파크인지 한순간 딱! 알아챌수 있는 공간 이었습니다. 정말 공원이예요~
파라솔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고 아이들 뛰어놀기도 좋고 반려동물 출입은 금지이니 이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여름 더운 계절 빼고는 여기 가면 반나절은 충분히 즐기다 올 수 있을만 크고 식당과 카페가 있으니 좋은곳이라 생각이 되었어요.
건물 뒤쪽으로 또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산책할수 있는 곳이 있고 가족동반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휴일에 방문했고 손님들이 많았어요.
말도 구경하고 승마체험도 할 수 있고 승마를 배울수 있는곳도 있더라구요!
건물 뒤쪽 넒은 주차장이 또 보이시죠? 주말이라도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과천 경마장이 멀다면 파크프리베 이곳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셔도 좋을거 같네요 ^^
이제 실내를 좀 둘러 볼까요?
우선 카페메뉴는 커피 논커피 티 에이드 종류가 있었고 기본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7천원 입니다.
가격이 사실 비싼편이긴 하지만 이용할수 있는 공간과 뷰가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은 들었어요.
여름기간에만 승마체험이 점심시간인 12~1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1층 음료와 빵을 주문할수 있는 공간이고 빵종류가 베이커리 카페만큼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기본은 있으니 간단히 커피와 즐기기에는 충분해 보였어요.
시원한 물과 병음료 종류 그리고 케익은 냉장보관 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1층 옆건물 실내 카페공간으로 날이 더우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득차 계셨어요.
주문후 이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이동해 볼께요.
엘베가 없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실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고 남자 여자 화장실이 각각 다른층에 위치해 있으니 잘보고 다녀오세요 ^^
3층과 4층은 루프탑으로 안전상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니 참고해 주세요. 그래서 1층에 주로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분들 3,4층은 데이트를 즐기는 젊은 커플들 이었습니다.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음식은 이곳에서 따로 주문하시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카페손님은 자리에 앉을수가 없어요.
레스토랑 대기 등록을 휴대폰으로 하시고 카톡이나 문자로 대기번호 확인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2층 오른쪽 왼쪽으로 나눠서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고 와인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3층이로 이동해 볼께요~~
사진찍기 너무 예쁜곳들이 많이 보여서 인생샷들 많이 노려보세요!!
루프탑이 너무 예쁘고 해질녁에 노을도 너무 예쁠거 같았어요. 어두워지면 조명까지 로맨틱한 분위기에 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을거 같았어요.
4층 루프탐의 모습이고 더웠지만 자리가 없어서 인지 루프탑에 앉아있는 커플도 보였어요. 바람이 살짝 불긴했지만 저희는 더워서 3층 실내로 이동했답니다.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3층 실내에서 찍은 통창문 뷰이고 다행히 안쪽에 자리가 딱 하나 있어서 자리를 잡고 커피를 즐겼습니다.
신맛보다는 고소한 탄맛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저에게는 괜찮았어요.
7천원 이지만 뷰와 장소가 좋으니 넘어갑니다 ^^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고 파주까지 멀리 나가지 않아도 큰 정원이 딸린 카페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곳이예요
다음에는 레스토랑도 이용해 볼 예정인데 레스토랑 음식들 맛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 기대중입니다.
다만 가격대는 대부분 2만원대 였고 가격대비 양이 조금 작아 보이긴 했으나 맛있으면 넘어갑니다~~!
그럼 파크프리베에서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내돈내산 쏠팁 이었습니다~~ ^^
댓글